• English
  • Intranet
  • 전체메뉴

사회공헌

지역사회와 함께 사랑과 기쁨을 나눕니다.

폴라리스쉬핑은 건강한 기업시민으로서 더불어 사는 동반자적 삶을 실천하기 위하여 사회복지, 지역사회 지원, 산학협력 등
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. 앞으로도 더 새롭고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사회와 행복을 추구해 나가겠습니다.

사회복지, 지역사회 지원

김장봉사 - 임직원들이 매년 텃밭에서 재배한 유기농 배추와 무로 직접 김장을 담가 지역 내 소외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김장 김치를 전달하고 있습니다. / 노인복지시설 봉사 - 폴라리스쉬핑 임직원으로 구성된 ‘반딧불이’  동호회가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‘소망의 집’을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독거노인, 저소득층 노인들을 위로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. / 연탄 봉사활동 - 임직원들이 매년 연말에 지역 내 저소득층에게 연탄을 직접 배달하는 사랑의 연탄 나눔 활동에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사회 구성원으로서의 역할과 자긍심을 제고하고 있습니다. / 사랑의 빵 만들기 - 임직원들은 가족들과 동반하여 ‘대한적십자사’ 에서 주관하는 사랑의빵 만들기 활동에 자발적으로 참여합니다. 제빵된 빵들은 전국 취약계층 및 복지시설에 전달되고 있습니다.

산학협력

산·학 협력 협약 및 장학금 전달

폴라리스쉬핑은 해양대학교와의 상호 업무협력과 장학금 전달을 통해 우리나라 해운산업 발전과 함께
세계적인 해운산업 성장에 필요한 전문 해운 인력 양성에 기여하고 있습니다.

1 2 3 4 5